여행/맛집

인계동 중식당 우루루 짜장면 맛집이예요.

amymom 2024. 8. 20. 19:03
728x90
반응형

 

 

 

오늘 인계동에 일보러 갔다가 근처에서 밥

먹고 들어갈래?라는 짝꿍 말에 ,

짜장면 맛집 알고 있다면서 인계동 우루루라고....

알아? ㅋㅋㅋ

아주버님 아주대 대학원 졸업식날 방문했다가

너무 맛나서 잊지 못해ㅜㅜ 한번 같이 가고 싶었던 곳이얌~~

같이 가장!!! 일년에 짜짱면을 몇번 먹지도 않는데..ㅋㅋ

제 선택에 고고씽~~해줌용...ㅎㅎ

외관으로 봤을때 2층으로 되어 있고 신축이라서

깨끗해요.

주차는 건물 앞뒤로 다 할수 있어요.회전률이 좋아서 차는 

빨리 빨리 빠집니다.

 

 

 

 

저희가 11시쯤에 방문해서 조용했어요.

예전에 2층에서 먹어봤는데..

굳이 화장실 이용할꺼 아니라서 다리운동하기 싫어서 1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창가 자리가 너무 이뻐 보여서 사진 찍어봤습니다.

보기에 명당인데 저희는 더워서 제일 시원하게 생긴곳에 앉았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ShPNvZ-72i8?si=gcDZRCnV0Cn-kJvV

 

 

 

여기서 뭐 먹을까?물어보는 짝꿍.

저번에 왔을때 많이 먹으라고

단품으로 시켰는데 ㅋㅋ

오늘은 세트 시켜 먹으면 양이 딱 좋을꺼 같아서

탕수육 세트로 주문을 넣고 옵션에 짜장면을 넣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탕수육+유산슬+짜장면

 

 

 

 

짜장면 잘하는 우루루 인계점에 와서

저는 단무지 말고 옆에 있는 오이지(?)같이

생긴게 왜케 맛나나요?

저번에 왔을때 리필을 2번이나 해서 먹었어요

오늘은 한번을 더 해먹을꺼임!미리 예고장을..

단무지는 단무지맛.

 

 

 

 

 

 

저는 갠적으로 걸죽한 유산슬이 너무 좋아요.

찜먹을때 걸죽한 느낌을 좋아하는 비슷하게 나요.

얇게 썰은것도 좋아요 :)갠적 취향입니다.

입안에서 팽이 버섯의 식감을 오래오래 즐기면서 

꼭꼭 씹어 먹습니다.

 

 

 

 

 

오래 볶아서 축 쳐져서 식감이  살아 있어요.

먹을때 조금은 느끼할수 있어요.그때는 여기 나오는 차를 

마시면 좋습니다.

팽이버섯,표고버섯,무순,해삼, 부추 등등 들었어요.ㅎㅎ

 

 

 

 

 

사진으로 보면 완전 느끼하게 생긴 짜장면.

한번 맛본자는 아는맛,

여기 우루루 인계점은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젓가락질을 멈출수 없어요.

색도 엄청 진해요.그쵸???

 

 

https://youtube.com/shorts/0_O8xgjXlgI?si=75d2SSFs6U5xui8h

 

 

 

 

 

 

 

짜장면과 짝꿍이죠?

탕수육 소스가 부어서 나오는데..

전혀 눅눅하지 않고 소스가 푹 진하게 

잘 베었어요.

엄청 촉촉한게 안에 고기즙이 꽉

잡아놨어요.

크기도 숟가락보다 더 크답니다.

 

 

 

 

인계동에 놀러갔다가 갑자기 중식당에 가고프다면

쪼금 고급스러운 느낌도 받고 싶다면 짜장면 맛집

우루루 인계점으로 가세요.

점심 세트 먹으면 가성비는 괜찮은거 같아요.

양이 엄청 많고 남기는것보다 둘이 먹어서 딱 맛있게먹고

나왔습니다.

짜장면에 나오는 소스는 먹고 나서  짜서 물을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잖아요.

여긴 하나도 물생각도 안나고,건더기도 다 먹었어요.

밀가루인데 왜 속도 편한지??ㅎㅎㅎ

그래도 오늘 오고 싶었나봐요.저 식도염인데..ㅎㅎㅎ

 

 

 

 

인계동 중식당 우루루에서

탕수육을 절대 놓칠수 없어요.

꼭 같이 시켜서 드세욤.

너무 굵어서 쫌....갠적으로 얇은걸 좋아하는데

가위로 잘라 먹을려고 하다가 ㅎㅎㅎ넘 맛없게 먹는거

같아서 ㅋㅋㅋ그냥 먹었어요.

쫀득+육즙+굵은고기

갯수는 몇개 없는데 먹어보면 이해하실꺼예요

나중에 또 먹으러 가야징~~~총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