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서수원 하나로마트

amymom 2021. 1. 9. 15: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까운 서수원 하나로 맡에서 장을볼려고 합니다.

제철 농수산물을 싱싱하게 구매할수 있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급할때 집앞을 이용하지만 채소 같은경우는 왠만하면 서수원 하나로 마트에서 이용하시면 만족도 높으실꺼예요..

 

 

 

 

 

 

서수원 하나로 마트 네비로 찍을때는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부로 1937

이용시간은 오전9시부터 23시 까지 입니다.

031-299-9006

하나로마트 안에 생긴 헬로방방이 인기가 좋은데요.

시국이 이래서 좋은곳을 이용못하니 답답합니다.

 

 

 

 

 

 

서수원하나로 마트에서 오리온 과자 행사를 하나봅니다.

 서수원 하나로마트 하면 농산물이랑 회가 싱싱해서 다시 찾게 되요.

튀김우동을 엄청 할인한 가격으로 사서 득템한 날을 잊지 못해요.오늘 라면은 오늘 득템 못했어요.ㅠㅠ

 

 

 

지나가면서 찍어봤어요.

오늘 서수원 하나로 마트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요.

아무래도 신학기가 다가오면서 문구부분 많이 필요하잖아요.

장보면서 문구 코너도 이용하면 편하겠어요.

 

 

 

 

 

 

문구 옆코너에 인테리어에 관련된것들이 있었어요.

제취향은 아니지만 묵직한 옛것을 좋아하시고 풍수지리에 

관심많은 분들이라면 지나치지 마시고 구경하면 재미나겠죠?

제가 볼땐 부엉이랑 코끼리 밖에 안보여요...ㅎㅎㅎㅎ

 

 

 

 

 

 

오리오 하면 대표적인 초코파이 

초코파이하면 우리의 정을 나눠요...ㅎ

어릴때는 좋아했지만 많은 과자들로 잠시 잊고 있다가 할인하니 눈이 갑니다.

그리고 장바구니에 투척.

30개 들었는데 이런 할인 아주 좋아요^^여러분도 방문하시면 겟하시고 할인 카드 있는지 체크하세요.

 

 

 

 

 

 

워셔액이 떨어져서 가서 불스원 2개 담았어요.

할인하고 있는제품은 3M인데 이게 더 할인을 해서요.

돌아보다가 눈에 들어오는게 행사는 띄엄하지만 과자는 엄청 할인해요.

아마 지금 집에 머무는 시간이라서 그런거 같아요.

여러분들이 요즘 꼬북칩 초코추러스에 꽃혀 있는분들 많이 있나요??

저는 여러번 맛을 봤는데 서수원 하나로마트에 꼬북칩 초코추러스 있으니 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밑에는 제가 찍은 사진 투척할께요.

 

 

 

 

 

 

 

 

 

 

 

 

 

 

 

 

 

 

남편이 핫도그 애기 하길래,인스턴트 집에도 있어.

딸 비만 만들고 싶으면 겟하라고 했네요..

그러니 패스 할인중입니다.참고~~~

 

 

 

 

 

한과 코너가 보이니 벌써 설이 다가오는 느낌이 들어요.

작년 설에 코로나 번지기 시작한거 소식접한거 같은데 시간이 훅~지나서 또 설이 다가와요.

빨리 코로나 없는설이 와서 한과 가족들과 함께 먹고 고스톱치는 날이 오길 기다려요.

 

 

 

 

여기는 떡집이 오픈했어요 떡국이 잘 나가더라구요.

뒷편에 가면 떡국떡 60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젤 착한가격은 아무래도 첫 오픈한집이더라구요^^

 

 

 

 

 

 

 

 

 

 

점심때 방문을 해서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그래도 밖에 주차장이 만차는 아니구요.카트가 막히지 않으니 장보기 편합니다.

 

 

 

 

 

전집인데 멀리서 보고 맛나보여서 줌땡겨서 찍어봤어요.

드시고 가시는분은 이름적을수 있는 방명록있어요.

저만 군침흘릴수 없죠..지금 보시는분들도 먹고 싶죠??^^

 

 

 

 

 

 

 

 

 

 

 

 

저도 하나 겟했어요.김치 찌개 해먹어야겠어요^^

전 국을 따로 하지 않아서 가끔 김치찌개 같은걸로 따뜻한거 얼클한 국물을 대신해요.

 

 

 

 

 

 

얼마전 노브랜드,코스트코에서 연어사 먹었는데

서수원하나로마트도 연어 가격 괜찮은데요.

담에 이것도 이용해보겠어요.

하나로 마트는 신선하니깐 믿고 애용해요^^

 

 

 

 

 

 

참치모듬은 가격이 7만원대입니다.

가족모임에 이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싱싱한 회는 빨리 소진해야되잖아요.

평소 회는 많이 먹으니 참치로 대접해도 보기 좋을꺼 같아요.

드시는분도 대접받는 느낌들구요.

 

 

 

 

 

제가 장을 본건 여기까지 입니다.

가격이 궁금하실분이 있을꺼 같아요

그래서 적어둘께요.

대파3,380   상추1,000

양파5,680  초코파이8,160

감귤6,780 달래1,980

홍고추2,080  홈런볼2,980

불스원4,600

양파할인1200 초코파이할인1500입니다.

서수원 하나로마트에서 즐겁게 장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