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코스트코 할인 3월3째주 20일 광명점 다녀왔어요.식품,식물 있어요!

amymom 2021. 3. 20. 10: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봄이 성큼 다가오는 신호를 보내네요.

밖에 나무들은 꽃망울을 터트리더라구요^^

주말인데 저는 짝꿍이랑 코스트코 할인상품을 구매하고 왔습니다.

그럼 식품위주로 찍었고,봄에 어울리는 제품들이 제법 많이 나와 있어요^^

할인정보 보시고 정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캠핑관련해서 필요한 제품이죠...

저는 고기가 먹고 싶어서 캠핑하고 싶은 1인 입니다.^^

 

 

 

 

 

 

 

 

 

 

 

 

 

 

저도 코스트코 테이블을 준비했는데 의자도 필요하긴 한데 다음에 할인 좀 부탁합니다.!!

 

 

 

 

 

 

 

 

나온제품 냉온병으로 제일 이쁘게 빠진거 같아요^^

저도 사이즈 큰거를 사용중인데 작아도 무게는 있을겁니다.

 

 

 

 

 

 

 

 

 

 

 

 

 

 

 

 

 

 

 

 

 

 

 

 

봄이라서 골프장에 가실분들이 많아서 인지 모자랑.장갑이 매장 앞에 진열되어 있어요.

남성용만 있는거 보니 여자분보다 남성분이 많아서 그러겠죠.

코스트코에서 앞쪽에 할인 없이 진열을 해두었더라구요.

앞 진열을 보니 사람들이 제일 많이 찾는 물건들로 디피 되어 있는거 같았어요.

 

 

 

 

 

 

 

 

 

 

코스트코에 보면 정원 주택만 살면 갖다 놓고 싶은 제품들이 한번씩 나오더라구요.

색이 얼마나 하려한지~정원이 있다면 갖다 놓고 싶은 홍학입니다.

 

 

 

 

 

 

 

 

 

정원에서 집에 들어오는길 분위기 있는 산책길을 만들수 있는 조명.

조명하나로 분위기가 엄청 달라지죠~

 

 

 

 

 

 

 

 

오늘 아이들과 광명코스트코에 방문하신다면 사달라고 조를지 모를 자동차 장난감.

대량이면 가격괜찮아 보이는데...그쵸?

 

 

 

 

 

 

 

 

우리 아이가 제 머리카락을 정말 좋아해서 안아도 잘때도 머리카락을 만져서.

마음이 안정되나 싶어요.그런데 당하는사람은 정말 싫답니다.

그래서 인형을 사다준다니 그거는 싫다고 하던데..오늘 잠시 보고 고민했어요.

 

 

 

 

 

 

 

 

봄이 오니 따사로운 햇살에 얼굴에 기미 걱정 되잖아요.

저희 아이들도 어리지만 피부가 약해서 그런지 벌써 주근깨 같은데 막...생겨요

요거 다음에  코스트코 할인하면 하나 킵해야겠어요.~~

 

 

 

 

 

 

로레알 썬크림도 나와있네요.

 

 

 

 

 

 

 

야외에서 언제 어디서는 사용하는 푹신한 요기보 제품

인테리어도 되지만 캠핑족들도 가벼운거 하나씩 들고 다니면 편리할꺼 같네요.

 

 

 

 

 

 

 

 

 

 

 

 

 

 

 

 

 

 

 

 

 

 

요즘 미세먼지랑 수도에서 발생하는 일들때문에 어쩜 필수가 되어버린 정수 필터 제품인거 같아요.

저도 샤워제품은 쓰는데...아이가 덜 가려워하는거 같아서 계속 사용중입니다.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할인중이 함림 플랫버터 브레드 빵이 있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결은 크로와상 같은데 안은 그냥 빵같아서 패스~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실꺼 같은 광명코스트코 계란 가격입니다.

 

 

 

 

 

 

 

우유 좋아하시는분이면 가격이 1000원 할인중이니 덴마크 우유를 드셔보길 바랍니다.

 

 

 

 

 

 

코스트코에 봄이 왔어요...봄이라고 하면 겨울을 이겨내고 새로운 희망,시작의 즐거움,

추웠던 몸을 활짝펴서 좀더 활동적인 봄.🤗

봄의 대표는 아마 꽃 아닐까 싶어요.오늘 비도 오고 흐린데 꽃 보고 힐링하셔요^^

 

 

 

 

 

 

 

 

 

금년결실주는 해당년도에 키우기 쉽고,맛좋은 상품을 볼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나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이혼자 살면서 블루베리 무화과 자급자족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분들이 따라하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ㅎㅎㅎㅎ무과가 샀는데...결실은...쏘쏘..달려있던거 아주 미니 관상용으로 한해를 보냈는데 올해는 모르겠어요 

잎이 나는거 보니 한번 기대해볼까요??^^

 

 

 

 

 

 

 

 

정말 베란다만 널다면 키우고 싶은 사과.

 

 

 

 

 

 

 

 

 

 

 

 

 

 

 

 

 

 

 

 

 

 

 

 

 

 

 

 

 

 

 

 

 

 

 

 

 

 

 

 

 

 

 

 

 

 

 

 

 

 

 

 

 

 

 

 

 

 

 

 

 

 

 

 

 

 

 

 

 

 

 

 

 

용가리는 두개 담아요.아이들 간식 

저도 맥주 한잔할때 입요기 하기 너무 좋답니다.

 

 

 

 

 

 

 

 

 

 

 

 

 

 

 

 

 

 

 

 

 

 

 

 

 

 

 

 

 

 

 

 

 

 

 

 

 

 

 

 

 

 

 

 

 

 

 

 

 

 

 

 

 

 

 

 

 

 

 

 

참치도 제가 살때는 2500인데 지금은 3100원 할인중이네요.

저도 다음데 확인폭이 더클때 담아야겠어요.

 

 

 

 

 

 

 

 

 

 

 

 

 

 

 

 

 

 

 

 

 

 

 

 

다이어트 하시는분이면 단백질 번데기 먹어주면 포만감 느낄수 있어요

저는 먹어봤는데 다른걸 또 챙겨 먹어서 실패했죠..ㅎㅎㅎㅎ

 

 

 

 

 

 

 

 

 

 

 

 

 

 

 

 

 

 

 

 

리스테린 제품은 색에 따라서 기능이 달라요.

코스트코 할인행사 진행하고 있는제품은 입냄새에 효과 좋습니다.

 

 

 

 

 

 

 

 

 

 

 

 

 

 

 

 

 

 

 

 

 

 

 

 

 

 

 

 

 

 

 

 

 

 

 

 

 

 

 

 

 

 

 

 

 

 

 

 

 

 

 

 

 

 

 

 

 

 

 

 

 

광명 코스트코에서 식품 할인행사를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갠적으로 냉동식품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제가 주로 사고 싶어하는게 세일하더라구요^^

냉동제품들이 아이들 간식해주기가 편하더라구요^^

코스트코 마트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그럼 하트 뽕❤️ 눌러주세요!!

다음 코스트코 정보 올리는데 힘이 나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