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양양 커피맛집 북카페로그 찾고있나요?

amymom 2021. 6. 29. 15: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일찍찾아온 힐링시간 휴가떠나고 왔습니다.

매일 매일 있었으면 좋겠어요😃

강원도 양양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양양 카페 한군데는 방문하고 싶어서 검색으로 알아봤더니 뷰 맛집으로는 하조대(근방으로 가는거라서)

바다뷰더라구요.

그런데 저희가 물놀이는 하루죙일 바닷가에 있을 예정이라서 저는 심림욕을 하고 싶었어요.

드뎌!!!찾았습니다.

솔향기 언덕에서  산책도 할수 있고,북카페에서 책도 읽을수 있는 로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외관은 넓고 좋았는데 물속이 더럽네요..ㅎㅎㅎ깨끗하게 하고 물고기 넣으면 구경꺼리가 하나 더 늘어서 좋을꺼 같습니다.

(갠적 생각입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 밖에서 앉아 있는것보다는 실내 시원한데 앉아 있는게 좋습니다.ㅎㅎㅎ

 

 

 

 

 

 

양양커피맛집 카페로그는 한국인검정교과서협회 양양연수원건물 안에 있는곳입니다.

주차를 지상에 했는데 지하 주차장이 있더라구요...참고하세요 :)

로비를 지나서 쭉 들어가시면 카페가 보입니다.

 

 

 

 

 

 

 

지나가는 로비인데요

책장은 한쪽에 많이 꽂아 두었더라구요.

양양커피맛집 북카페로그는 얼마나 책이 많을까?

매장 안이 더 궁금했어요....기대기대@@@

 

 

 

 

 

 

 

양양커피맛집 북 카페로그 주문판입니다.

각격대는 관광지인걸 감안하면 엄청비싸다는 아니였습니다.

가족수대로 주문하면 비싸겠지만요~~~😝

 

 

 

 

 

 

 

 

 

주문하고 양양 북카페로그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엄청 큰 오디오가 있습니다.

인테이어효과 굿입니다.!!!

매장이 워낙 넓어서 그런지 답답함은 못느꼈습니다.

 

 

 

 

 

 

 

책장은 곳곳에 있지만 아이들이 카페로그에서 저 자리에 많이 앉아서 책을 보더라구요.

그 이유는 나중에 알았는데 아이들 볼 만화책류들이 거기에 많이 있더라구요.

아이들도 어른들을 보고는 스스럼 없이 책을 집고 자연스럽게 책을 읽는데 ~

어른이 되고 아이이 키우면서 뭐가 이렇게 바쁜일상을 보내는지...

가끔 이렇게 찾아오는 카페에서의 여유는 작지만 큰 행복으로 다가옵니다.

 

 

 

 

 

 

 

 

일요일 방문이였지만 일찍이 방문했기에 저희가 앉고 싶은 자리에 앉을수 있었어요.

사방이 시원스럽게 유리창문이였습니다.

이런곳이 뷰맛집이죠??

 

 

 

 

 

 

 

여기 빵종류가 있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 입니다. 갈릭마늘은 딸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하나시키고 하나는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나서 주문했습니다.

아이들둘이 같이 나누어먹을 딸기요거트스무디랑 아메시켰습니다.

딸기 요거트 스무디를 거의 안먹고 남겼길래 먹어보았는데 우와~상상했던것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맛있었어요.

아메는 그냥 밖이 더워서 시원하게 한모금 했어요😘😘

 

 

 

 

 

 

 

 

 

마늘빵이 마늘이 너무 강한 향이 나지 않고 은은하게 달면서 안쪽에 크림까지 조합롭게 잘먹었어요..

양양 커피맛집 북카페 로그에서 먹었던 마늘빵속이 더  촉촉하면 더 좋았겠지만 갠적취향이고 아이는 너무 잘먹었대요!

아이가 잘먹으면 맛집이예요..ㅎ엄마맘이랍니다.

 

 

 

 

 

양양커피맛집 북 카페로그에서 힐링하고 나와서 솔밭 산책길을 내려가보았습니다.

바닥에 나무가지 정리를 하고 계시는 중인가 어수선해보였고,아이들과 다녀오기엔 길이 좋지 않았습니다.

밖에도 커피마시기 좋은 자리들이 많이 있더라구요.담에 방문할때 벌레 없는 시기에와서 밖에서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양양 커피맛집 북 카페로그에서 잠시 힐링시간 가져보는건 어떨지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