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인싱크이레이터 as받았어요 :)

amymom 2021. 6. 19. 10: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인싱크이레이터 as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음식분쇄기로 유명한 인싱크이레이터 5년을 편리하게 잘 사용했는데 갑자기 돌아가지 않아요ㅠㅠ
당일날 평소 처럼 사용하다가 멈춰서 당황했어요..제 손도 당황했구요...ㅎㅎㅎ




수많은 검색 끝에 알게된사실은 육각렌치 처럼 보이는게 필요했어요.
인싱크이레이터에서 판매하고 있는 잼 버스터렌지 입니다.





저는 일반 육각렌치면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오산입니다.
인싱크이레이터에 맞게 나온게 있더라구요.저는 상품안에 손상이 올까 싶어서 쿠팡에서 주문했습니다 2주는 기다리셔야 됩니다.



인싱크이레이터에서 버스터렌치는 가격을 알수 없지만 쿠팡에서는 18000원대에서 구매가능했습니다.
배송비는 따로 들더라구요.
인싱크이레이터 밑부분에 버스터렌치가 딱 맞게 들어갑니다.
음식물이 끼였다면 버스터렌치를 끼우로 좌우로 돌려보세요.
그럼 딸깍 소리가 나면서 돌아갑니다.
물을 틀고 분쇄버튼을 눌러보세요..정상작동이면되면 as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돈이 굳겠죠..~~~






저는 렌치로 돌려서 되지 않았어요.이물질이 걸리지 않았거든요..
그래서는 저는 렌치 오는 이주동안에 음식을 쓰레기를 버리로 나가야해고 양파망으로 음식물을 받쳐야 했습니다.
편하게 살다가 하니깐 정말 번거롭습니다.
바로 as을 점검을 받았습니다.
곧 여름이면 날파리 ㅠㅠ




인싱크이레이터 as 받는중 음식물이거나 쇠같은 이물질이 걸리지 않아서 부품이 소모가 된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부품을 갈아서 혹시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모터가 나가서 ㅜㅜ 안녕~~해야된다네요!!😇
인싱크이레이터를 아파트 공동구매로 150만원에 구매를 해서 영구사용가능하다고 선전해서 샀더니....ㅠㅠ
속으로 제발 살아다오~저한테는 심폐소생술과 같았답니다.🙂🙂
인싱크이레이터에서 나온 정품부품입니다...
다행히 부활해서 잘 돌아갑니다.
기사분 말씀으로는 관리 잘하고 사용하셨다고 2차 분쇄기필터 사용이 일년정도 남은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간혹물이 떨어지면 갈아야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인싱크이레이터 as 받으면서 버튼청소법을 가르쳐 주셨어요.
기사님처럼 가르쳐 주시는분도 없었고, 동영상에서도 본적이 없었네요.
그래서 제가 동영상 첨부하게 되었습니다.


인싱크이레이터 음식분쇄기 이용하면서 버튼도 한달에 한번 청소해주시면 깨끗하게 이용하실수 있어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