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국가보조금24 이제 편하게 확인하세요!!! 확인하는방법

amymom 2021. 4. 12. 11: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국가 보조금24에 대해 얘기 드릴려고 해요!

알고 혜택을 받아보시면 다행이지만,국민의 대부분이 잘 몰라서 이용을 못하셨다고 해요..

 

 

 

 

 

국가보조금24에  어떤 혜택이 있고.어떤 사람들이 받는지 모릅니다.

위예시에 나오는 학생.임산부 일반 퇴직을 앞두신분,내집마련하시려는분. 다 해당이 됩니다.

그럼 나는?이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그럼 더 알아볼까요?

 

 

 

 

 

 

 

보조금24는 정부,지자체,공공기관에서 혜택을 받을수 있는것은 7천개 넘는 혜택이 있었습니다.

국가보조금,각종지원금을 몰라서 못하셨던 분들은

이제 보조금 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보조금24홈페이지에서 정부의 혜택을 한자리에 모아두었습니다.

지금은 시범기간이여서 인천,대구,충청남도에서 진행하고 있고 다른지역에서는 4월말부터 합니다.

 

 

 

 

 

 

 

 

보조금24 혜택을 알아보려면 휴대폰으로 이용하시단면 앱으로 정부24를 다운받으셔야 됩니다.

회원가입이 먼저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고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지금 저는 컴퓨터로 찍어 보았습니다.

상단에 정부24 보이시죠?옆에 메뉴들이 있는데...지금은 없어서 제가 보조금24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클릭을 하고 나의혜택,혜택찾기를 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서비를 받아보실수 있어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몰라서 못받았다니ㅜㅜ너무 안타까워요.

이제라도 복잡하지 않고.한자리에서 편리하게 손가락한번 클릭으로 할수 있다니 정말 편리하네요.

혹시 연세 있는 어르신들은 사용방법을 잘모른다고 하시면 주민센터에서 상담을 통해서 도움을 주신다고 합니다.

꼭!!받을수 있는혜택은 받아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4월말일쯤 이용해보고 다시 포스팅으로 남겨드리겠습니다.

오늘 비소식이 있습니다.나가실때는 우산을 꼭 챙겨주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하트뽕!!❤️

눌러주세요^^

 

https://www.gov.kr/portal/main

정부24 홈페이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