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40.나라는사람

사소한 선택

amymom 2022. 12. 21. 10:55
728x90
반응형

선택은 매순간 선택하게 된다.

아침에 눈을뜨면 아이들 밥을 줄껀지?

아님 우유한잔을 마시고 학교를 가게 할껀지?

더 잘껀지??

나는 아이들 아침 밥을 챙기는걸로 선택을 한다.

아이들의 건강을 챙겼다는생각에 엄마의 마음이 편하다

집 청소를 할껀지..지저분 공간을 하루 보낼껀지?

집청소를 한다.나도 더러운것보다 꺠끗한게좋다

오전 운동을 갈껀지?아님 게으르게 티비를 보고 누워있을껀지

아픈 몸보다 건강한 몸을 선택한다.

아이들 배움에 가까운곳 갈까?

내가 픽업을 하지만

아이랑 잘 맞는 선생님을 찾아가자

선택이다 나는 후자다 

아이들 배움 만족에 잘한거 같다.

저녁을 챙겨먹이면 나의 하루가 마무리를 한다.

나는 이제 퇴근한다.

 

사소한 선택이지만 나에게 좋은 결과가 나온다.

행복한 선택이라고 말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