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IT리뷰

누피키보드 AIR75 모델 키보드가 이쁘기 있기?없기?

amymom 2022. 4. 20. 13: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짝궁이 사서 사용하는 누피 AIR75모델을 

사용중인데 후기를 작성해볼려구요.

키보드 많이 사용하세요?

저는 지금 맥을 사용중이지만 따로 키보드를 사용중이예요.

왜냐면 편해서요..

저는 마우스도 따로 사용중이예요.

예전의 데스크탑을 사용한 나이라서 왠지 모르게...ㅜㅜ촌스럽게 

사용중이지만 뭐니해도 사용자가 편하면 되잖아요..ㅎㅎㅎ

키보드를 좋아하는 제 짝꿍은 키보드소리가 좋아서 구매를 

하는거 같아요.

와디즈펀딩을 통해서 구매를 137000원에 했어요.

 

 

 

 

 

 

 

포장지에 똘똘히 잘 싸서 왔어요.

키보를 포장지를 보니 다른것보다 크지는 않았어요.

슬림한 느낌도 나구요.

꺼내보니 깨끗하게 조심히 저희 집에 도착잘 했네요

누피AIR75를 구매를 또 했길래~왜 했냐고

집에 넘쳐나는게 컴퓨터고.키보드 같아~

저는 검색밖에 이용을 안해서 물어봤어요.

다 각자 사용하는게 다른 컴퓨터와 키보드라네요..ㅎㅎㅎ

제가 정말 몰라서 화를 못내요..ㅎㅎㅎ

 

 

 

 

 

 

누피 키보드 AIR75는 이쁜키보드,가성비 좋다고 말하더라구요.

저도 꺼내서 봤더니 아담하니 이쁘더라구요.

인터넷에 보면 미니 2만원대도 있던데 이게 왜 ?비싸게 줘야지?

라고 말했어요...차원이 다르다고 하던데..아마 기능이 더 있었나봐요.

저렴하고 ,타자치는게 느낌없고,이쁘지 않고,기능적어라는 답변을 받고

짝꿍에게 키보드의 대한 설명을 들었답니다.^^

 

 

 

 

 

 

일단은 디자인이 이쁘긴 했어요.

여자들은 일단 이뻐야지 쓰고 싶은거처럼.

남자들 눈에도 이쁜건 다 같나봅니다^^

케이스가 있었는데 다 팔려서 구매를 못했다고 하네요

키보드의 재질은 앞면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고

뒷면은 플라스틱으로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다면 가격은 업이였겠죠

뒷면은 안보면 되니깐..패스 ㅋㅋㅋ

 

 

 

 

 

 

키보드가 작은데는 이유가 있었어요.

방향키 옆에 보면 숫자키그 부분이 없어요.

그래서 휴대용으로는 좋을지 모르지만,

사용할때는 쓰던사람 한테는 많이 불편함을

느낄수 있겠죠?

짝꿍말대로 컴퓨터 사용하는 사람의 어떤 

용도로 사용하는 냐에 따라 다르겠죠~

그럼 어떤사람이 좋아?그런 코딩하는 사람들이 

많이 쓴다네요..ㅎㅎㅎㅎ

그리고 키보드의 간격이 좁아보여요.

그럼 아무래도 옆에꺼 누르면 오타날 확률이 있어요.

누피 AIR75키보드 사용해서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키보드 제가 한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영상으로 보세요 :)

 

 

 

 

 

키보드 사용해보니 번쩍 번쩍 이쁘죠?

키보드 밑에서 불빛이 깔려요~~

상단에 양쪽에 불빛은 고정으로 되어 있어요!!

소리는 경쾌하게 반복적으로 들려요.

점심먹고 일하다가 들으면 잠올지 몰라요..ㅎㅎㅎ

키보드 키의 높이는 높은 편은 아니지만 피아노 치는듯 

타자를 또박또박 치고 있다는 느낌 받아요.

 

 

 

 

 

뒷면을 보면상단에 청록색으로 표시되어 있는곳에~

소품으로 주황색 두개가 있는데 붙혀서 사용하시면

키보드의 높이가 쬐금 올라갑니다.

저기 보이는 오픈 스티커는 짝꿍이 아직도 안떼고 

사용하고 있어요.

모든 물건을 어찌나 소중하게 대하는지 ㅋㅋㅋ

 

 

 

 

 

 

키보드의 상단에 보면 윈도우랑 맥으로 전환할수 있어요~

전원 온.오프,유선연결 무선 연결하는 버튼도 3단계로 되어 있어요.

 

 

 

 

 

 

USB-C연결할수 있는 곳이예요.

 

 

 

 

 

 

구성품으로 왔어요.

위에서 말했듯이 뒷면의 마우스 상단에 주황에을

붙히면 쬐금 높아 진다고 말씀드렸어요.

작은 수신기도 있는데 데스크탑에서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다면 꽂아서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청축,적축,갈축 3가지 샘플이 왔습니다.

지금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갈축입니다.

적축은 눌러보면 조용해서 걸리는 느낌이 없어요.

청축은 귀에 거슬리게 딸각소리.듣고 싶지않아요.

짝꿍이 전에 쓰던 제품중에 딸깍딸깍 소리ㅠㅠ

제가 이런소리는 싫어하는구나 알았어요.ㅎㅎ

적축은 피아노 치듯 건반 누르는 느낌이 들고,

조금은 걸리지만,타자 치고 있는 느낌 들정도 입니다.

 

 

 

 

 

누피 키보드 AIR75제품은 핫스왑이 가능합니다.

샘플로 받은 제품중 갈축이 아니가 청축,적축으로 바꾸고 

싶다면 내가 원하는 색깔로 변경이 됩니다.

변경방법은 키보드의 스위치를 뽑아서 바꾸시면 됩니다.

짝꿍이 하나더 시켰더라구요.ㅋㅋㅋㅋ

이쁘니깐.더 사용하면서 더 이쁘할려구요.

이쁜 키보드.기능까지 갖춰서 더 예쁘게 느껴지네요.

키보드 욕심이 있다는 분이시면 하나정도 더 쟁겨도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짝꿍꺼지만,저도 밖에 나갈때는 종종 

빌려서 사용하고 싶네요!

그럼 주말인데 오늘도 건강하게 하루 잘 보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