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사진

수원 사진찍기 좋은 벚꽃산책코스 황구지천

amymom 2021. 4. 2. 17: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너무 날이 좋은 월요일을 맞이 해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저는 주말에 비오기전에 수원 사진찍기 좋은 벚꽃산책코스로 유명한 황구지천에 다녀왔어요.

멀리가지 않아도 이렇게 가까운곳이 있다는걸...저도 킹마트를 이용하면서 지나가다가만 보다가 금요일날 

비오기 전에 후딱 다녀왔어요.

너무 이쁘게 꽃이 폈어요.혼자온게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비가 일요일 아침에는 오지 않아서 함께 가서 가족 사진도 찍었어요.

오후에 방문하신분들은 햇살이 비쳐서 사진이 더 이쁘게 나왔을꺼 같아요.

 

 

 

 

 

수원에서 사진찍기 좋은 황구지천 어떻게 이용하냐면~~주차는 방법은 서수원편익시설에 잠시 했어요..

산책하다가 보니 고색동 뮤지엄어린이집 앞에도 주차를 많이 해두셨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나서 내려가는길은 간판이 크게 황구지천이라고 되어 있는 길로 내려가면 이제 산책코스 입니다.

첨에는 벚꽃이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적네?가다가 입이 쩍 벌어져요.

이렇게 멋진곳이 가까운데 있었다니...

정말 너무 먼곳에서 행복만 찾았나봐요..ㅎㅎㅎㅎ부끌~~~😅

 

 

 

 

 

 

산책하다 맞은편이 더 많은거 같아서 한바퀴 돌고 와야겠다고 생각했는데...노노예요...그냥 쭉~~~가던길 가세요^^

벚꽃 보이는 저 부분만 많은거더라구요^^😝

 

 

 

 

 

 

 

 

 

지난주 금요일 사진이예요. 수원에서 벚꽃사진찍기 좋은곳 황구지천 

햇살은 비쳐지지 않아서 저는 사람들이 이렇게 좋은데 없네?ㅎㅎㅎㅎ

그런데 가다가 보면 얼마나 많은지.....시작지점이라서 다들 지나가셨나봐요~~

 

 

 

 

 

 

 

 

 

 

 

 

자전거 타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았어요.라이딩 즐기는 모습들이 멋져 보이더라구요.

자전거 타고 의왕저수지까지 다녀 오시나봐요~~

 

 

 

 

 

 

수원에서 사진찍기 좋은 황구지천에는 벚꽃나무 위치에 따라서 의자를 준비해두었어요.

그래서 멋진사진을 남길수 있어요.

 

 

 

 

 

 

좋은 음악이 함께라면 더 좋겠지만^^

사람들없는 위쪽을 향해서 찍었는데요.햇살이 살짝 보이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멀리가지 말고 황구지천으로 벚꽃구경 다녀오세요  :)

 

 

 

 

 

 

 

 

 

 

 

 

 

 

 

 

 

 

 

 

손에 안잡히는 위치였지만 뻗고 싶어서 ㅎㅎㅎㅎ

 

 

 

 

 

황구지천이 뷰로 보이는 분들은 너무 좋을꺼 같아요  :)

 

 

 

 

 

 

 

 

 

 

 

 

 

 

 

 

 

 

 

 

 

황구지천에서 라이딩을 즐길수 있게 지도있구요.

주변 볼거리도 함께 있어요.황구지천에 화장실 있던데..가는길마다 화장실은 있겠죠??^^

화장실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나갈때 아무것도 안마셔요^^

 

 

 

 

 

 

아기들이 여기 앉아서 사진찍던데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비가 오고나서 일요일 가족과 함께 혼자본게 아깝다며 데리고 갔어요.

그런데 닭이 돌아댕기고 있더라구요?주인은 누규??ㅎㅎㅎㅎㅎㅎ

 

 

 

 

 

 

비가 오고나서 황구지천꽃들이 많이 떨어지지 않아서 다행히 아직 구경할만 하더라구요.

 

 

 

 

 

 

황구지천에  가면 물에 물고기도 보이구요.오리도 동동~헤어쳐 다니고 

사진과 같이 새조류도 볼수 있어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벚꽃이 더 이쁜날이예요..

수원에서 사진잘나오는 황구지천으로 다녀요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