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오픈이벤트 호매실뚜레쥬르,세류1동점뜰커피 가면 할인혜택 있어요

amymom 2021. 7. 10. 12: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 비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후다닥 호매실 뚜레쥬르에 방문했어요.

위치는 중앙식자재 옆건물 지식산업센터 뚜레쥬르 수원비즈타워점이네요!

 

 

 

 

 

어제 식빵을 사러갔다가 오픈 이벤트를 하는걸 보고 참 잘됐다.우리 딸 생일인데 케익도 착한가격에 한번더 사먹어 봐야지 생각했거든요.

오픈이벤트 뚜레쥬르 전품목을 20프로 할인과 15.000원 구매시 아메리카노 증정,18000원이상 머그컵 증정을 하더라구요.

 

 

 

 

 

 

 

안에 내부에는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사진은 생략했어요.

오전 11시쯤이였는데...정말 오픈빨이라고 하나요.동네사람들은 호매실 뚜레쥬르에 다 모인거 같더라구요..ㅎㅎㅎㅎ

저희는 아이의 케익을 하나 사고,이벤트로 받은 쿠폰이 두장이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그리고 컵까지 선물로 받았답니다.

오픈이벤트 뚜레쥬르의 인상은 참 착한가게(?)같아요.

사장님이 카운터에 계산을 하시는거 같던데...친절하셨어요!

지식산업 센터가 들어오면서 활성화되면 회전률이 좋아서 더 신선한 빵으로 느껴져서

아마 기존에 가던 가게보다 여기를 더 애용할꺼 같습니다.

참고로 조각케익 가격이  착한거 같더라구요.담에 전 한번 구매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행사기간 7월~8일부터 11일까지 입니다.😍

 

 

 

 

 

 

세류동 혜윰검도관옆에 근처(?)생긴 뜰커피 입니다.

너무 더워서 아아를 먹을수 밖에 없는 날이였어요.

사진은 9일날 입니다.

 

 

 

 

 

 

 

오픈이벤트 뜰커피점 방문해서 주문을 하고 내부를 봤는데...나름 고급져요~~

조명에 엄청 신경을 쓴(?) 인테리어입니다.

더운날에 조명 너무 덥죠?그런데 내부가 엄청 시원해서 조명이 덥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한쪽은 벽면에 스타들 사진이 있어요.

큰 매장은 아닌데 알차게 자리 배치해서  오픈이벤트 뜰커피에서 잠시 수다타임 가져 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요즘 엄마들이 지쳐서..잠시 힐링의 시간이 필요하잖아요^^

 

 

 

 

 

 

오픈이벤트 뜰커피에서 만나는 커피 가격대는 높지는 않았어요.

저도 롯데몰 주차장에서 이름만 봤지.오늘 처음 이용하는건데 커피말고 다른 가격대도 적당했는데 스무디는 가격대가 훅 올라가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여름 음료장사인데 스무디가 맛나기는 해요!!

 

 

 

 

 

 

커피점 오면서 외부 음식물,쓰레기 버려달라는분 ,컵더 달라는분.

우리는 한명이 부탁하는데 사장은 하루에 수십번 들을꺼 같아요.ㅠㅠ

저도 생각 한번 더 하게 되네요~~

 

 

 

오픈이벤트 뜰커피에서는 에이드를 생으로 준비하네요 ^^

여러가지 차들도 준비해서 판매를 하고 있구요.

 오픈이벤트 뜰커피 세류1동점에서 16일까지 하고 있으니 오픈이벤트 혜택 받고,

시원한 아아한잔해요!!!!

그럼 또 새로운 소식으로 올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