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 3

행궁동 테이스팅뮤지엄 모임하기 좋아요.

4월의 마지막주 토요일 제가 너무 기다렸던 친구가 수원에 짝꿍이랑 둘이 저희 집에 놀러를 왔어요. 대구에서 오는데 수원에 어디를 가면 좋을까 생각중에 수원하면 떠오르는 화성행궁을 방문을 했어요. 화성행궁에서 맛집중에 맛집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찰라에~친구가 가고 싶다는 빵집 앞에 미식가의 주방이 있어서 고민없이 전화를 걸어 예약을 했답니다.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하면 되고 5인이상이면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11:00-21:00 브레이크타임14:30-17:00 휴무는 따로 없습니다. 주차는 미식가의 주방 앞에 장안동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행궁동에는 거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요 되요!! 미식가의 주방에서 5분거리입니다. 가깝습니다. 예약을 하고 6명이여서 예약금은 6만원 받았어요. ..

여행/맛집 2023.05.09

행궁동 일식당 요미우돈교자에서 특별한 우동을 맛봤어요.

안녕하세요 :)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주말에 가족들을 만나고 와서 오늘은 짝꿍이랑 둘만의 데이트 시간. 행궁에서 가봐야될곳. 행궁동 맛집은 많이 있지만,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많아요. 검색으로 알게된 일식당집 요미우돈교자로 결정했어요 행궁동에서 일본감성을 느낄수 있고. 우동과교자를 먹을수 있어요. 영업시간은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휴무는 설,추석,교육일정이 있을때 주차장은 주변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돼요. 화장실있고,웨이팅 할때 대기실 있어요. 행궁동 맛집 요미우돈교자 매장앞에는 메뉴를 크게 이미지 사진과,이름을 적어 두었더라구요. 메뉴랑 이름이 딱딱 들어맞아요. 헷갈리지 않아서 쉽게 알수 있어요. 평일이지만,저희는 조금 일찍 왔어요. 진짜 맛집은 평일날도 웨이팅이 있..

여행/맛집 2023.05.08

행궁동 르빵드파리&브런치하우스 사진찍기 좋아요

친구가 왔을때 베이커리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가고 싶었했어던 행궁동 베이커리카페 르빵드파리&브런치하우스 행궁점을 방문했어요. 행궁동 특성상 일찍 문 여는 곳이 없는데 여기는 오픈시간이10:30-20:30 주차는 장안문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11시에 밥을 먹고 12시에 방문 했을때 몇분 밖에 없었어요 1시 넘어가면서 사람들이 붐벼요. 행궁동 르빵드파리에 방문하시면 메뉴판에 가격표시 해두었어요. 그리고 한글로 설명을 적어 놓았어요. 행궁동에 카페는 여러 군데 가봤지만, 사실 저도 르빵드파리처럼 빵이 다 맛깔스럽게 표현 되어있는곳은 아직 못 본듯해요. 브런치 카페 중심으로 가서 그런가봐요. 여기는 빵이 크로와상스타일로 기본 겹겹히 되어 있는게 빠삭하고 안이 겹겹이 찢어지는게 살아 있어 보였어요.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