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3

수원역 아이들과 함께놀고,최애 맛집 홍콩반점 다녀 왔어요

수원역 코인은 아무데나 들어가서 이름은 모르겠어요 4인가족 들어갈수 있고, 귀청 떨어져 나가는줄 알았어요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냈나요??? 전 잘 보냈어요! 아이들과 수원역 나가서 코인 노래방을 다녀왔어요 이제 저희 애들도 노래방을 찾아요 동네에 아직 코인 노래방 없어서 수원역까지 나왔답니다 30분 놀고 나와서 배고프다며 아점을 먹자고 합니다 수원역에 백종원 얼굴이 안 붙혀져 있는곳이 없어요 체인점 정말 많아요 지나치다가 홍콩반점 들어가서 짬뽕 먹자! 수원역 홍콩반점은 지하에 위치 하고 있어요 음~~수원역은 지하에 음식점들이 많이 위치 하고 있지만 답답하지 않더라구요 메뉴판이 벽에,테이블에 있어요 테이블 보고 주문하셔도 되요 주문하고 물은 기본으로 주세요 다른건 셀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홍콩반점 셀프로..

여행/맛집 2023.02.08

인쌩맥주 호매실능실점 생맥주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 너무 너무 추운날이였는데.. 아이들과 한번 가기로 한 약속 때문에, 호매실점에 새로 생긴 인쌩맥주를 방문 했어요 저희는 방문은 오픈하는 오후5시에 했어요. 월 -목17:00-03:00 02:00라스트 주문 금.토17:00-04:00 03:00 라스트 주문 점장 010-4833-8975 불편사항이나 다양한 문의및 예약 가능합니다. 주문 하는 방법은 태블릿으로 합니다. :) 주문전 미리 물과 앞접시 기본 과자를 줍니다 아이들이 손은 몇번 안간거 같은데 새우깡 마냥 잘도 먹습니다 캬~~제가 생각한대로 시원한 얼음 맥주입니다 히히~~추워서 나오기 너무 싫었는데 맥주 보고 맘이 사르륵 풀렸어요 인생 맥주 거품에 쓱 올라온 얼음 한입 마시면 반해요 아이들도 기분 내게 할려고 똑같은 잔을 부탁드렸더니..

여행/맛집 2023.02.03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인상전 가입해요

안녕하세요 :) 에버랜드 연간회원을 연기하러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허리 재활 열심히 하고 있어서 서둘러서 못하고 왔더니... 연간회원권 만드는 장소가 변경이 되었어요. 바로 옆으로 바뀌기만 했지만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을 끊고 하고 싶지 않아도 일년에 4번은 방문하는거 같고 국민카드 잇스터디 카드의 할인률과 드림포인트를 하면 너무 혜자니 끊을 수가 없어요.. 아이들이 그만 가자고 할때 까지 계속 할꺼 같네요. 가족네명이 한명씩 해야되서 할인을 제대로 받을수 있어요. 처음으로 제가 하고 365가입해서 재가입21만원 국민카드30프로 할인 드림포인트 5년차 이상 3만포인트 넣어 줍답니다. 제가 다녀오고 나서 몇일후 에버랜드에서 톡으로 왔는데... 금액인상이 있을꺼라고 합니다 에버랜드 연간이용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