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 3

세류동 백억커피 맛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 기타 가는 날이라 수업중,또 어디서 기다릴까 고민 했는데 세류 사거리에 백억 커피점이 오픈 했어요 공사 하는건 매일 보며 언제 오픈할까 ??? 히히 오늘 드뎌 와 봤어요 오픈 기념으로 팝콘을 주네요😀 오픈날 오는게 이런 맛이구낭!! 주차장은 있어요. 운영시간은 24시간 연중 무휴입니다. 그래도 늦게 이용하실때는 매장에 전화하셔서 확인해보고 방문하세요 :) 제가 커피 마시고 있을때 배달주문도 많이 오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쿠폰은 아직 안된다고 하시던데..영수증 가지고 있으면 쿠폰 가능할때 해주신대요 >.

친구

쩡아,안녕 :) 1월1일 선물처럼 너 만나고 싶던날,너랑 신나게 놀아서 너무 좋았다.우린 정말 놀때 잘 맞다고 했는데 여전히 41살에도 잘맞아. 19살 겨울 첫 직장에서 만났지. 철없이 만나서 웃고.슬픔도 연애도 우정도 함께 나눴지. 퇴사를하고 다른직업을 가지고 이제 가정도 꾸려서 살고 있지 간간히 전화 한통이 얼마나 반갑던지 젊은 날에 나로 돌아가서 좋았던거지 그때의 즐거움으로 우린 많이 떠들수 있었고,앞으로 삶에 함께라서 더 좋았는지 몰라. 얼마전,너와의 만남에서 또다시 나를 보게 되어서 좋았어. 결혼한 친구가 가정을 꾸려서 사는데 전화 하고 싶어도 참았다는너, 멀리 사는 나는 너를 보고파도 시간을 내서 나에게 오라고 말하는게 부담스러울까봐 말 못했지. 서로의 대해 너무 조심스러웠던거 아닌가 싶어....

대구 침산동 겟201 레스토랑에서 모임장소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 대구에서 반가운 동생을 만나기로 했어요 ~ 장소를 어디를 해야할까요? 고민 안 할수가 없어요.. 오랜만에 만남인데.. 아무데는 싫었어요. 만남을 중간으로 할려고했는데~~ 허리아픈 절 위해서 친정집 근방으로 온다는거예요 :)감동감동. 그래서 급 제가 가본곳 중에 침산동 겟201이 커피까지 마실수 있어서 추천추천을 해봤어요 :) 월-금 영업시간11:30-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토.일 브레이크타임 없습니다. 주차장은 있습니다. 북구청역 1번출구에서 491m 가깝습니다. 이동이 자차가 아니라서 지하철로 타고 방문했는데..오픈시간 보다 20분 일찍 왔는데..매장에 들어가니 바로 주문을 받아주셨어요 :) 12월31일 방문해서 그럴 수 있을꺼 같아요 매장밖에는 침산동 맛집으로 겟2..

여행/맛집 2023.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