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3

노브랜드 맥널티원두커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안녕하세요^^ 여름 폭염에 수분 섭취 많이 하고 계세요? 물 섭취를 많이 하면 좋지만,여름은 역시나 아이스 커피가 더 땡깁니다. 커피를 마시고 나면 물은 두배로 섭취해야되요... 이뇨작용을 해서 화장실을 많이 가서 수분까지 빠져 나갑니다! 노브랜드 원두커피 맥널티에서 나온 카페 블라썸이 눈에 띄여서 집어 왔어요 :) 가격은 6.480 포장지는 블링블링해요😙 집에서 늘 원두커피를 내려 마시는데... 별 기대 하지 않고 내렸어요.. 기름도 어느정도 나오고 해서 바디감은 좋겠다 생각을 했지요~~~ 와~~집에 커피향이 확~~퍼졌어요... 원두양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오바라고 생각 할수 있지만, 종합캔디향은 정말 좋았어요.... 노브랜드에서 산 카페 블라썸 커피를 따뜻하게 한잔을 내려서 맛을 볼려구요~~향은 너..

수원시체육회장배 생활체육 검도대회 혜윰검도관 출전했어요

초2학년남경기 안녕하세요!!주말 잘 보냈죠? 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운동 검도 대회가 이번 수원시체육회장배로 생활체육 검도대회 제 2회가 열렸어요. 일시7.2 장소 매탄다목적체육관 혜윰검도관에서 참석을 하게 되었답니다. 경기전 몸풀기에 돌입을 했습니다. 다른 검도관에서는 일찍와서 몸을 푸는데~~ 저희 관장님이 보이지 않아서 ㅋㅋㅋ살짝쿵 걱정했어요..ㅎㅎㅎㅎ 엄마들이 넘 일찍 온거였답니다...호들갑!!!~~~~ 씩씩하게 매일 수련했던 검도를, 오늘은 자신이 어느정도 수련의 위치인지. 협동으로 수련하는 자세를 수원검도 대회에서 보여주는 날입니다. 오늘로 우리 아이들이 더 수련의 깊이가 깊어지기 기대해봅니다. 모두 아자아자~~~!!!!!! 수원시에 위치하고 있는 검도관은 거의 참석을 했겠죠? 코로나 이후의 처..

취미/검도 2022.07.04

노브랜드 그릴닭안심으로 집에서 후라이드 만들기

노브랜드 그릴 닭안심 리미티드 에디션 나왔어요... 안사먹을수 없겠죠??구입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 일주일 휴무기간을 지나고 다시 매일 1인 포스팅 도전할려고 해요. 블로그는 하다보면 침체기가 너무 자주 옵니다 ㅠㅠㅎㅎㅎ 매일 습관처럼 한다는건 정말 포기하지 않는것,노력의 결과 라고 볼수 있겠어요., 다들 저처럼 블러그 권태기 느끼시죠?그러시죠?ㅋㅋ 몰아가기~~~ 오늘은 노브랜드 그릴닭안심으로 후라이드를 만들어 먹은걸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노브랜드 그릴닭안심은 300g3.980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닭부분에서 아이들이 잘 먹는 부분 안심이라서 더 손이 갔습니다. 닭가슴살로 하면 터벅해서 아이들이 많이 먹지 못해요. 훈제로 구웠는지 겉으로 보이기엔 오래 튀기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