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25

오산 양산동 탁 틔인뷰 맛집 센시빌리티카페 다녀 왔어요

안녕하세요 :) 오늘 오산 맛집 행복한 콩박사에서 1차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서... 여자들에겐 2차로 커피한잔 마시로 가야죠! 근처에 커피숍이 없을줄 알았는데.. 왠걸...분위기 맛집이 있더라구요. 1층을 닭갈비 무한리필이 있고. 2층에 자리잡은 센시빌리티 커피점. 영업은 매일 10시-밤10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요. 휴무일은 딱히 안적혀 있어요. 중요하게 가시는분들은 전화로 휴무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보면 예약 전화번호 010-8353-7885 디저트 때문에 미리 예약전화 하고 오셔야 할경우. 미리 꼭 연락하고 방문하면 차질 없이 미팅할수 있을꺼 같네요!! 센시빌리티 커피점에서는 2층 입구에 큰 거울 셀프 사진찍을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놨는데.. 아줌씨는 부끄러워서 ㅎ..

오산맛집 행복한 콩박사에서 직접키운 콩으로 만들어줘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찐 언니가 사는 오산에 놀러갔다가 맛있는 콩맛 집이 있어서 가보았어요. 국산콩으로 만들어서 속에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고소한 두부맛을 볼수 있다고 하니 저도 이제 정말 아줌씨 같아요. 언니 집에서 5분이내로 너무 가까이 위치하고 주차장은 넓었어요. 월화수목금토일11시-9시까지 토.일 브레이크타임3시-4시30분까지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재료소진시 조기 마감됩니다. 오픈하고 도착했는데... 이른 점심시간이여도 여기저기 저처럼 오전에만 시간되는 분들이 많이 들어와 음식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분위기 봐서는 나이가 40대 정도고.. 콩을 좋아하는 분들이예요. 맛집 인거 같아요..ㅎㅎㅎㅎ 귀농후에 행복한 콩박사 임성택님은 여기서 직접키운 콩으로 가게까지 운영하게된 이야기를 다룬 기사를 붙혀 놓..

여행/맛집 2022.05.31

양양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찐맛집 맞아요!

안녕하세요 :) 수원 하늘은 흐릿흐릿 축 쳐지게 만드는 날씨ㅠㅠ 아무것도 할수가 없었어요. 저녁이 되서야 제정신 차리고 다시 사진첩을 보니 양양맛집으로 검색해서 알게된 영광정 메밀국수집 산악박물관을 방문하고 나서 아점을 먹으러 찾아갔어요. 화요일 휴무 월,수,목,금,토,일 오전10시-저녁7시까지 7월20-8월30일까지 휴무 없음 애견동반출입불가!! 방문하기 전에 오픈은 했나요? 오픈했고,주차장은 넓어요~ 라는 말을 전해 듣고 왔지요. 산악박물관에서 출발해서 21분정도 요소 됩니다. 들어오는길에 차가 없어서 몰랐는데.. 주차장에 보니 차가 좀 있네!!!라고 생각했어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알려져 있는 양양맛집 영광정 메밀국수 맛집이라고 알고 있어요. 하지만,아무리 맛집이라고 해도 제가 먹어보기 전까지는 ..

여행/맛집 2022.05.30

양양 브런치카페 멍때리기 좋은 바다뷰 비치얼스 잠시 쉬어가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 주말 잘보내고 계세요?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다고 말하긴 그렇고 꾸릿한 날씨 같아요. 밖에 활동하기엔 나쁘지 않네요~ 저는 금요일 꼬맹이들 학교 마치고 바로 양양으로 떠났어요. 오랜만 상반기 여행이예요..ㅎㅎㅎ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간단하게 요기꺼리 될만한걸 먹고 갈려니. 브런치만한게 없죠? 양양 브런치카페 피치얼스가 맛집으로 보이길래 방문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11시-밤 12시까지 휴무는 따로 나와 있지 않은데, 혹시라도 방문전 휴무 확인한번 하길 바래요! 저는 어디가나 주차장을 제일 먼저 확인해봐요! 주차지옥은 아무리 좋아도 안가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주차 걱정은 없는곳 평일이라서 주차는 쉬웠고.주말에 사람이 많아도 주차걱정은 걱정마세요!!!!!!ㅎㅎㅎㅎ 비치얼스카페 매장 입구..

여행/맛집 2022.05.28

속초 아이와 체험하기좋은 산악박물관 다녀온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 날이 너무 좋은 5월 넷째주 강원도 놀러왔어요. 속초에 있는 체험을 할수 있는 산악박물관에 다녀왔답니다. 너무 좋은 경험이라서 실내에서 구경도 하고 체험할수 있는곳을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강원도는 관광위주라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곳에 꼭 포함시켜 보세요!! 운영시간은 아침 9시-오후6시까지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장은 널널하고 전기차 충전소가 2개 있으며, 급속충전이라서 아주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속초 아이와 체험하기 좋은 산악박물관에서 실행하고 있는 고산체험 VR체험을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기 때문에 정시입장 4회차 10시-10시40분까지 체험을 할수 있어요. 산악박물관 체험하기는 싸이트에 들어가서 하시면됩니다.그리고 하는방법은 곳곳에 세워져서 있길래 찍어 봤어요 :)..

여행/여행 2022.05.28

수원역 근처 일본감성 느낄수 있는 일상엔베이커리카페에서 힐링해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원역 근처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일상엔베이커리를 다녀왔어요. 저는 수원역 출구에서 바로 있는지 알고 테마거리를 들어갔는데...어라?내가 본곳은 술집이였더라구요. 허둥지둥 그제서야 다시 일상엔베이커리 검색을 하고선 세무서쪽으로 가서 건너면 대각선 쪽에 있더라구요. 수원역 8번출구에서 760m 가야지 있습니다. 그럼 수원역에서 여자걸음으로 15분 정도 걸어야합니다. 수원역 바로 앞에 가고 싶은 카페가 없고,오늘 저는 일상엔베이커리 갈려고 했으니 귀찮아도 고고!! 주차는 롯데마트에 하고 나갈때 장을 보거나,롯데백화점 앱에 무료주차쿠폰을 이용하면 됩니다. 일상의 베이커리는 주차장은 오후 4시30분이후 매장 근처 공터에 주차는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페 근처에 주차하고 싶은 분은 꼭 ..

런닝머신 EDTC매트로 층간 소음 고무바닥재로 잡아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씨가 꾸리한게 저녁이되서 비가 추적추적 내립니다. 아파트 헬스장이 무료지만,걷기만하는데 날이 좋은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면서 건강을 지킬려고 합니다. 6월달이 오면 장마가 시작되는데... 밖에서 운동못할때를 위해서 대비를 해야겠지요. 긴 장마가 아니길 바라지만, 장마는 하늘이 하는일은 간섭할 수 없으므로 집에 있는 샤오미 런닝머신을 이용할려면 거실에서의 층간소음은 발생할수 밖에 없을꺼 같아서 EDTC 제품을 알아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가로세로 50cm 으로 민무늬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0.800*6=64.800 쿠팡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로켓발송으로 받지 않고 몇일 걸려서 받았습니다. 저도 이걸로 선택한 이유는 베란다에서 사용하던 런닝머신이 조심히 걸어도 소리가 크게 들리더..

행궁동 브런치카페 팜투하녹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 오늘 날씨는 너무 화창하다 못해서 여름 날씨예요...친구를 만나는데 화성행궁이 중간이고 핫플레이스라서 갈때가 많아서 이번에는 어디가지? 브런치카페로 결정을 했고,한옥카페로 유명하지만. 사진찍기 좋은 팜투하녹을 가기로 했습니다. 5월27일 휴무입니다. 문여는시간 10시30분-9시 마지막주문8시 5월달 문의 드렸을때 휴무는 마지막 주에 할꺼 같다고 말씀하셨는데... 혹시 방문전에 꼭 휴무인지 확인하세요!! 예약은 따로 안하셔도 됩니다. 찾아오는길도 쉬웠어요.선경도서관 가는 방향에서 좌회전 해보니 눈에 띄게 보이는 한옥한채 있습니다. 팜투하녹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차량은 선경도서관에 해도 괜찮습니다 저는 선경도서관가는 방향이 오르막이라서 주차를 화서행궁노상주차장을 이용했습..

닥터디엣 다이어트 솔루션 스텝 1 먹어본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닥터디엣으로 저의 식탐을 잠시 누르고자 주문을 해서 지작했어요. 닥터디엣 다이어트는 많은분에게 알려져 있는데.. 저도 사실 가끔 남편이 사 놓으면 먹으면서 했는데 그때는 한끼 식사 대용으로 했기때문에 ~~편한하게 먹었어요. 하지만 이번에는 제가 훌~늘어난 몸무게를 보고 , 옷태를 보니 답답하더라구요. 옷이 많지는 않지만...뚱한몸에 77로 향하고 있는 제 몸뚱아리 ㅠㅠ좌절~~~ 이번엔 각오가 남달랐어요..ㅎㅎㅎ 다이어트 할때는 늘 각오라고 생각했지만,이번 몸무게는 최고치 58키로를 찍었고, 닥터디엣을 먹기전 2주전부터는 조금씩 양을 줄일려고 노렸했어요. 그리고 시작하기 3일전부터는 저녁을 먹지 않았어요. 사실 낮에 먹은량이 있어서 배..

노브랜드 가면 꼭 사야 되는제품으로 아침 준비해봤어요

안녕하세요^^주말 아침 잘 보냈셨나요? 아침은 뭐 먹을지 고민되시죠? 주부라면 주말이 더 싫은거 같아요. 평일은 2끼니까요..ㅎㅎㅎ 노브랜드에서 구매한걸로 피자빵 토스트를 할려고 합니다. 12개 2.480원 합니다. 자주가는 파바보다 확실히 저렴합니다. 혹시 아침에 피자빵 귀찮으면 노브랜드 햄버거 사드시는것도 가성비 좋아요 :) 노브랜드에서 소세지 행사가격으로 6.980원 구매했어요 1+1 행사중이였어요. 이건 사야되는거 맞죠?ㅎㅎㅎㅎ 제눈에 띄지 않는 노브랜드의 피티드 블랙 올리브 였어요. 저는 블랙 올리브를 좋아했지만,집에서 사용해본적 없었는데... 샐러드가게나 피자에 꼭 올라가는 포인트. 그래서 저도 하나 구매했어요. 파스타에도 올려 먹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