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21

빽다방 호매실점 맛있는거 알쥬?

안녕하세요^^ 빽다방이 호매실점이 입점되었어요. 능실마을 상권이 하나둘 생기면서 한건물당 커피점이 하나씩 생기는거 같아요. 거주자로서 너무 너무 좋아요. 요즘 동네 변화는거 보며 즐겁게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화홍병원이 위치하고 있는 공원거리는 빽다방이 입점했는데...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알고 있었는데.. 매장안에서 커피한잔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낮에 운전하고 지나가면서 보다가 밤에 산책길에 나와보니 눈에 확~~들어오더라구요. 키오스크 주문은 매장밖에도 있지만,저희는 매장안으로 들어와서 주문을 했어요. 빽다방의 주문 담당은 키오스크가 담당하고 있어요. 이제는 어디서나 쉽게 찾아 볼수 있는거 같아요 :) 혹시 주문이 어렵다면 위에 방법대로 하시고 안되면 직원분에게 얘기하셔서 도움받..

피부나이를돌릴수 없지만,어버이선물 설화수는 웃게는할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최고의 선물은 현금이 맞아요.저도 현금을 좋아하거든요.하지만,이번에는 저도 선물을 준비해볼려고 해요. 저는 이번에 짝꿍이 저한테 설화수를 사주더라구요.피부가 땡긴다. 나이드는사람만 쓴다고 했지만,10년전 출산할때 설화수 윤조에센스써보고 나는 설화수가 나이든 사람만 쓰는제품이 아닌걸 알게됐다고,비싸고,제 피부에는 맞았다고 기억이 들었거든요. 짠하고...배송시켰다고 들었을때 고맙기도 했고, 곧 어버이날인데 어머니도 설화수 쓰시는데 하나 선물로 드리는게 좋을꺼 같다고 말했어요. 보통 다른곳 가격은 175,500원정도해요. 지마켓에서 주문을 했고,빅세일로 해서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115,000원에 구매를 했어요. 배송 도착후 상품을 열어 봤는데 깔끔한 설화수 주황색 ..

누피키보드 AIR75 모델 키보드가 이쁘기 있기?없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짝궁이 사서 사용하는 누피 AIR75모델을 사용중인데 후기를 작성해볼려구요. 키보드 많이 사용하세요? 저는 지금 맥을 사용중이지만 따로 키보드를 사용중이예요. 왜냐면 편해서요.. 저는 마우스도 따로 사용중이예요. 예전의 데스크탑을 사용한 나이라서 왠지 모르게...ㅜㅜ촌스럽게 사용중이지만 뭐니해도 사용자가 편하면 되잖아요..ㅎㅎㅎ 키보드를 좋아하는 제 짝꿍은 키보드소리가 좋아서 구매를 하는거 같아요. 와디즈펀딩을 통해서 구매를 137000원에 했어요. 포장지에 똘똘히 잘 싸서 왔어요. 키보를 포장지를 보니 다른것보다 크지는 않았어요. 슬림한 느낌도 나구요. 꺼내보니 깨끗하게 조심히 저희 집에 도착잘 했네요 누피AIR75를 구매를 또 했길래~왜 했냐고 집에 넘쳐나는게 컴퓨터고.키보드 ..

대구 떡볶이 동성로 떡뽁이 후기

안녕하세요^^저는 고향이 대구라서 대구 생각하면 분식은 납작만두랑 떡뽁이가 생각이나요. 떡뽁이는 곳곳에 맛집이 즐비하지만,저는 시내 동성로 떡뽁이가 생각이나요. 고등학교때 처음 방문한 동성로떡뽁이 ...솔직히 즉석 떡뽁이는 신세계였어요. 너무 맛있기도 했고,전골같은곳에 토핑이 되어 나왔는데 친구들 눈이 끓이고 있는 냄비에 다 꽂혔던 기억이나요. 젓가락은 심심하니 단무지를 입에 넣구요...ㅋㅋㅋ 배고픔이 큰 고등학생들이였으니깐요. 추억의 동성로 떡뽁이예요. :) 내부는 익숙한 모습이예요..변함이 없네요. 떡뽁이 집이 막 깨끗하고 그렇지 않지만,익숙하니 개의치 않네요. 체인점에 익숙한 우리아이들에게 불편한 모습일수 있겠어요.ㅎㅎㅎ 기본가격은 얼마하지 않아요. 하지만 동성로 떡뽁이집와서 사리 추가안하고 어찌 ..

여행/맛집 2022.04.18

라면 다음으로 먹는 폰타나 크림 파스타

안녕하세요^^봄은 부쩍 다가왔지만 미세먼지로~~환기시키기는 힘드네요. 아이들이 답답한 마스크를 쓰는게 익숙해서 미세먼지 있는날은 마스크끼는 익숙함으로 도움을 받고 있네요. 코로나 거리두기가 해제 되었지만,여전히 아이들은 학교를 마치고 바로 집으로 하교 하고 있습니다. 집에 오면 먹을꺼 없어?찾아요... 저희 아이들만 찾나요?학교 급식에 맛난거 나오면 급식 빨리 먹은사람들이 다 들고가서 쪼금 줬어... 또는 맛없는거 나와서 그건 안먹었어... 결과 적으로 저는 간단한 점심을 또 한번 챙기는거 같아요. 아이들이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해서 준비했어요. 파스타는 청정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스파게티면을 사용했어요. 음식하기전 파스타는 물과 밀가루로 이루어진 이탈리아 음식을 말해요. 기원4세기에 주식이 파스타라고 합..

여주아울렛에서 봄맞이 아디다스운동화 초이스 했어요

안녕하세요?주말 따사롭고 살랑 바람부는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대구 갔다가 오는길에 여주 아울렛에서 봄맞이 아디다스운동화를 아이들에게 하나씩 선물로 주고 싶어서 브런치 겸 산책으로 방문했어요. 저희가 일찍왔기에 차에서 전기차를 충전시키고 스타벅스점에 왔어요. 저희 가족처럼 일찍온 고객들은 다 여주아울렛 스타벅스에 모였어요. 다들 브런치 주문하기 바쁘더라구요....저희도 넓은 매장안에서 앉을곳을 골라서 짝꿍이 시킨 음료가 나오길 기다렸어요. 아침은 쌀쌀해서 매장안이 따뜻하게 느껴졌어요.아이스 음료를 먹을려고 하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주문하라고 했고, 저희는돌체콜드블루시켰어요...아이들이 왜 시원한거 먹어??배가 아플텐데~~ㅎㅎㅎㅎ너도 어른되어봐..아침에 정신 바짝 깨고 싶단다!! 여주아울..

호매실 브런치와파스타가 맛있는더블글래스 즐겨요!

안녕하세요😀오늘 오전에 짝꿍과 아점을 먹을려고 호매실 브런치카페를 알아 보았어요 서수원 홈플러스쪽과 능실마을에서 알아보다 빨리 오픈한 매장은 더블글래스로 선택했어요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 104번길 24-70 아크미파크6층 영업시간10:00-23: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라스터오더22:30 . 여기서 포인트!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더블글래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매장입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메뉴판을 들고 와요 커피종류와 에이드 쉐이크 등등 준비 되어 있습니다. 종류는 적지 않게 준비 되어 있어서 고르면 되요! 저희는 오늘 브런치를 즐기러 왔으니 천천히 메뉴판을 봐야겠어요 네이버로 예약을 하면서 크로와상이 제공됩니다. 여기서 핫하게 먹는게 로제 쉬림프 파스타 입니다. 갠적 취향이..

카테고리 없음 2022.04.15

어린이수경 피닉스 물안경 추천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수영장 갈때 꼭 필요한 제품이 수영복,모자,수경 필요하죠. 처음에 저도 구매를 해야할때는 몰라서 NC백화점가서 구매를 했는데 아무리 아울렛 매장이라고 하지만,가격이 그렇게 싸지 않터라구요. 그래서 처음구매로 아이들 사이즈를 알게 되고,소모품을 이제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를 해도 되겠더라구요. 어린이 수경 모자를 추천받은 피닉스 브랜드예요. 처음본 순간에 울아들이 이거야 바로 이거야!그러는 거예요... 사실 누가 봐도 이쁘긴 하죠? 피닉스 브랜드 PN-505J제품으로 사용연령은 어린이부터 주니어까지 사용가능해요. 음...크게 문제가 없으면 길이조절하는 부분이 고장 안난다 전제하에 머리둘레는 고무로 되어 있으니 조절하면서 사용이 가능해요. 일주일 수영두번에 수경모자 1년사용하고 고무고정하는부분이..

삼성카드로 비스포크 큐커할인 받고 요리하자

안녕하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비스포크 큐커가 처음에 나왔을때 행사하고,오랜만에 다시 이렇게 행사를 하게 되어서 기쁜마음에 포스팅 합니다. 단돈 5만원에 전자레인지를 바꿀 좋은기회라고 생각이 됩니다. 전 국민 전자레인지 교체 캠페인 멘트인데...정말 좋은기회 이긴 한거 같아요.^^ 갠적으로 신혼집에는 필수 인거 같아요!!! 삼성카드앱에MY 큐커플랜으로 구매를 하시면CJ에서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드립니다. 기간은 4월30일까지 입니다 참고 하세요...곧 끝나네요! 혼자사는 1인가정부터 ... 장소가 협조한 주방이라면 한가지 기능을 여러가지 요리를 할수 있으니 쓰고 있는 저는 강추 합니다. 사용중이니 편리함을 자꾸 칭찬할수 밖에 없네요..ㅎㅎㅎ 가입은 간단합니다. 삼성카드에서 온라인 회원가입하기-삼성카..

비오는날 돼지고기 김치찌개 무조건 먹어야 됩니다.

비가 오면서 날씨 기온이 떨어졌어요.ㅠㅠ하루아침에 온도가 왜 이래요 ㅠㅠ 비가 오는 날이면 춥으면 국물이 생각나고 칼칼했으면 좋겠고,김치는 좋아하는데... 그럼 돼지고기 넣은 김치찌개 어때?라고 아이들에게 저녁으로 먹자 나 김치찌개 제일 좋아해??몰랐어... 그렇네요...응 몰랐어~~아직 내 짝꿍이 뭐 좋아하는지 알아가고 있는중인데~~ 일단 김치를 준비해주세요^^ 장갑을 끼고 양념소를 빼주세요..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국물을 낼려면 양념이 빠져야 됩니다. 묵집한 느낌이 싫어서 저도 맛집 프로그램보고 배운걸 따라해보니 우리집에서 엄지척 받았어요. 돼지고기 김치찌개의 90프로가 김치의 소를 빼면 다 했어요!!! 고기는 싱싱한거 사왔을때 그냥 사용하세요.! 저는 혹시라도 특유의 돼지 냄새로 소주랑 배즙을 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