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옛날돈까스 홍익돈까스 봉담점 다녀왔어요 :)

amymom 2021. 11. 22. 18:41
728x90
반응형

 

 

 

 

날이 너무 좋아서 산책을 하고 싶을땐 융건릉을 다녀와요.

그리고 가깝고 주차하기 좋은 융건릉 맛집이라고 할수 있는 홍익돈까스 입니다.

저는 옛날 돈까스를 좋아해서 돈까스 하면 홍익이 생각나요.

그리고 오픈시작하고 바로 들어가는편이라 늘 신선한 기름에 튀겨져 나오는걸 먹어보면 엄지척입니다!!

 

\

 

 

 

 

방역때는에 식사전후로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오픈하기 10분전에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저는 홍익돈까스의 추천메뉴로 1위 왕돈까스입니다.

인기있는이유는 즉 제일 많이 팔렸다는거죠..ㅎㅎㅎㅎ

 홍익돈까스 다른지점에서 면에 한번 실망한적있어서..

홍익은 돈까스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저는 매번 소스를 더 찍어 먹고 싶어서 추가로 주문하겠다고 하니 그냥 주신다네요   😆😆

그런데 많이 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남자손으로 해도 비교해도 정말 큰 왕돈까스 2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저도 참 촌스럽게 어릴적 명동돈까스를 먹고 그게 자꾸 생각나는거예요..

추척의 맛이랄까...그래서 홍익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딸처럼 치즈 돈까스를 좋아면 더 고급져 보이는데...ㅎㅎㅎ

입맛이라는게 그때 그시절 많이 먹었던게 더 맛있다고 느껴지나봐요..떡뽁이 처럼~~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돈까스를 두개 시켰는데...음~~

생각했던 반응이 아니였어요..

나중에 엄마~~~나는 치즈는 좋아하지만 홍익은 그냥 왕돈까스가 더 맛난거 같다네요..ㅋㅋㅋ

아써~~다음엔 치츠는 너 좋아하는 최고당에서 시낄께...

아이들도 자기 입맛에 맛는 돈까스 집이 있네요~~~

우동은 그래도 남김없이 잘 먹었어요....

 

 

 

 

 

 

 

 

홍익에 오면 빠지지 않고 시키는 눈꽃샐러드

안본사이에 가격이 올랐네..그래도 안시키면 허전한 샐러드입니다.

비주얼은 가격대비 괜찮아요.집에서 만든다고 생각하면 여기서 사먹는게 나음...

 

 

 

 

 

 

 

홍익돈까스 봉담점은 깔끔하고 아파트가 주변에서 있어서  가족단위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융건릉을 산책하고 아점 먹기 좋은 봉담점 홍익돈까스는 자주 애용할꺼 같아요.

치즈 돈까스 어른이 먹기에는 두툼하고 치즈랑 좋았어요   :)

가볍게 가족끼리 샐러드랑 돈까즈 주말에 먹어보세요^^

왕돈까스는 2인분이거 참고 하셔서 주문넣으셔야 됩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지점별 다를수 있으니 확인하고 방문하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