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코스트코4월셋째주할인 광명점에서 필요한것만 득템했어요

amymom 2021. 4. 17. 08: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벚꽃구경한지 엊그제 같아요...

갑자기 또 추워진 날씨에 코로나 19환자 확산세를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가까운곳에 바람쐬러 가고 싶었는데...집에 부족한 음식을 챙겨넣으려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에 찍어왔어요.

필요하신 제품이 있다면 득템하세요~그럼 시작합니다.

.

.

코스트코 삼성갤러시탭 A7 제품은 기존의 제품들의 아쉬움점을 보완해서 펜의 위치라던지 펜이 속력이 개선이 되었다고 해요.

탭 이용하시는분들에게 희소식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이용전인데 기회가 되면 손에 촤~~잡히는 삼성갤럭시탭 이용한번해보고 싶네요...^^

 

 

 

 

 

 

 

 

코스트코 4월3째주 할인광명점에서 필립스제품할인 상품으로 포함이 되었습니다.

다음날은 어버이날이 있어요.선물을 생각하신다면 부모님에게 드려도 좋을꺼 같아요.

 

 

 

 

 

 

LG생활건강*카카오콜라보 선스틱1개,선크림2개,파우치1개 입니다.

아이들이 사달라고 할만한제품^^여름 아이들을 위해 준비하세요^^

 

 

 

 

 

 

 

운동복도 화려한게 이쁘긴한데...골프공도 화려한 형광이예요...

이쁘닷...이뻐!!

 

 

 

 

 

 

 

 

 

 

덴비제품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그릇제품입니다

현대카드로 할인받을수 있고,회원카드당 3개로 제한하는 상품입니다.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에서 레고제품이 할인이 들어갔어요.

예전같으면 아이들이 레고를 워낙 좋아해서 사줬을텐데...

이제는 초딩이라서 갖고 싶은 선물은 금액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ㅎㅎㅎㅠㅠㅠㅠ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 공기청정기 할인중입니다.

 

 

 

 

 

 

집콕하면서 집에서 모든걸을 누리는 시기가 왔죠..

커피코너 갔을때 와인냉장고가 있더라구요.

 

 

 

 

 

 

 

코스트코 4월3째주 할인광명점 기본스타일로 커피분쇄기 드롱기에서 나왔어요.

이쁘지는 않지만 기본스타일에 가격은 비싸지 않은거 같아요.

할인까지 들어가면 겟해야될 제품입니다..ㅎㅎㅎㅎ곧 할인상품으로 만나요!!!

 

 

 

 

 

 

밖에서 커피 사 먹는게 한달에 지출 부부가 각 3만-5만원 정도였어요.

그런데 우연히 코로나 19로 인해서 집에서 커피를 해결합니다.

일년으로 생각하니 엄청 가계에 도움으로 돌아오더라구요.

그러면서 집에서 커피 마셔보는건 어떨까요?할인제품은 아니지만 찍어봤습니다.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 휴룸에서 티메이커도 나오네요.

티메이커는 따뜻한 차를 좋아하시는분에게 인기가 좋을꺼라고 생각합니다.

 

 

 

 

 

 

 

3가지 맛으로 64개/하나에 484원 가격으로 나오네요.

집에서 편하게 이용하기 좋습니다.

 

 

 

 

 

 

코스트코 스타벅스 캡슐호환은 가능합니다 하나의 가격이 624원 나옵니다.

 

 

 

 

 

 

 

 

 

 

타브랜드랑 호환은 불가하나 가성비로는 이게 짱이네요.

가격인 345원 나옵니다.~~~

 

 

 

 

 

와플팬이 핫하긴 한가봐요.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에도 레꼴뜨 와플 메이커 판매중입니다.

 

 

 

 

 

 

 

 

 

 

 

 

 

오렌지 착즙기....정말 가게에서만 보던건데..가격도 착하고 가정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지엔 위생장갑을 저도 이용중인데~~

비닐장갑이 손에 쫙~붙어서 떨어지지 않아서 편해요.

손에 습진 재발이 나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환경생각해서 안써야되는데 써야하는경우가 있는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이지엔위생장갑입니다. 

 

 

 

 

 

하이엔켄맥주는 제가 좋아한맥주입니다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 할인이 들어가니 짝꿍을 ~~~먹고 싶지 사사~~하니 맥주 다욧때문에  안먹으니 사지말자네요.

물욕이 확실히 줄이고 있네요...

 

 

 

 

 

앙파 가격이 훅 내렸어요...햇양파가 나오니 가격이 너무 착한거 아니예요..

저는 2주전 샀는데 10,900원쯤 샀는거 같아요..상태도 그때보다 훨씬 싱싱하네요~~

 

 

 

 

 

 

 

 

 

 

 

 

 

 

 

 

 

 

 

 

 

 

 

 

 

 

 

 

 

 

 

 

 

요즘 부쩍 인스턴트 일회용 커피도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도시락 싸서 외출하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난거 같아요.

피크닉갈때는 커피수혈할 커피 챙겨가세요^^

 

 

 

 

 

 

 

 

 

 

 

 

 

 

 

 

 

 

 

 

 

 

 

 

 

 

맥스봉에서 꼬치바도 나왔나요?

맥스봉하면 소세지만 생각했는데~~~직화구이꼬치바는 왠지 맛나보이는데요~~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에서 만두가 할인하더라구요....

타이밍 굿이였어요...ㅎㅎㅎ저는 겟했어요.

오늘 점심은 로제떡뽁이 해서 만두 찍어먹어야 겠어요^^

뭐먹지?고민안하는 주말 너무 편해요!!!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 새우는 정말 할인할때 사야되요...아님 그냥 훅~~비싸게 사먹는 느낌들어요..

코스트코가 냉동이 착한가격이긴 하지만 할인의 맛을보면....정가 주고 사기엔 조금 아깝습니다!!

 

 

 

 

 

 

 

 

 

스파게티면 할인해서 너무 좋은데....같이 나눌사람 있으면 사고 싶었어요...

너무 대용량이라서 사면 6개월 이상각이라..이건 하나씩 사먹기로 하고 패스했네요...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에서 판매 하고 있는 동원참치는 사야됩니다.

할인폭이 이렇게 큰적없어요..제일커도 2500이였는데..4200원이면 사야겠쥬???저는 집에 참치 있는데도 샀어요.

참치 자주 먹어야 겠네요..ㅎㅎㅎ

 

 

 

 

 

 

 

 

 

 

계산대에 계산할려고 서 있다가 뒤돌아봤는데...꺄~~~

얼마전까지코스트코 오가니카 단백질쉐이크 25,000원에 본거 같은데...

할일할때 사야지 벼르고 있었는데 코스트코 오가니카 단백질쉐이크 20,000원으로 가격내려왔고

3,000할인까지 들어갔어요.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에서 판매하는코스트코 오가니카 단백질쉐이크 사먹어야겠죠?

밖에서 사면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고.타이밍 좋아서 오늘 쇼핑 너무 좋았어요.

코스트코 4월3째주할인 광명점와서 필요한것만 득템하고 돌아갑니다.

오늘 제가 올려드린거 보고 여러분들도 꼭 필요한제품만 알뜰쇼핑하는데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되셨으면 ❤️

눌러주세요^^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