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호매실 노브랜드2호점 3월21일 방문했어요.

amymom 2021. 3. 21. 15: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어제는 비가와서 그런지 오늘을 깨끗해요.

그런데 바람이 엄청 불어서  춥더라구요.

덜덜~~그것도 집에서 나가서 알았지..집에 있으니 날이 가는지..살말 찌고 있어요 ㅠㅠ

몇일 전부터 삼겹살이 먹고 싶은거 예요.😝

 노브랜드 삼겹살 사러 갔다가 할인중인 상품들 찍어왔습니다. 

몇장 없는건 저번주쯤에 찍어서  이번에는 몇장 안되더라구^^

 

 

 

 

 

 

빵안에 에그마요 스쿱샐러드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대용량이 아니라서 모닝빵에 한번 해 먹을만해요^^

 

 

 

 

 

 

 

 

 

유통기한이 가까워지는거는 할인이 들어가 더라구요.

그래서 정가격에서 할인하고 있는 상품 찍었었요.

할인제품은 호매실 노브랜드2호점에서 볼수 있어요^^

 

 

 

 

 

삼겹살이 비싸서 앞다리살 살려고 들었다가.삼겹살 못먹었다고 생각이 날까봐.

삼겹살 사왔네요^^

 

 

 

 

 

저는 노브랜드 고기는 할인들어갈때 이용해요.

가격이 떨어지면 고기 별로 일꺼 같지만,

당일 먹을꺼는 괜찮터라구요^^

 

 

 

 

 

호매실 노브랜드 두마리 닭이 4000정도예요.

괜찮죠?

 

 

 

 

 

 

1+1 새우 볶은밥 행사중입니다.

 

 

 

 

 

마늘퐁닭이 궁금하기는 했지만 에어프라이기가 없어서 어떻게 해먹을지 생각이 안나서 일단은 그냥 왔습니다.ㅠㅠ

 

 

 

 

어제,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님,천뚱님이 차에서 먹던 델몬트 ABC음료가 옆에 있던데...

그건 할인이 아니고...

유기농 석류쥬스 할인하네요...

다음엔 ABC할인 하길 바랍니다!맛이 쫌 궁금하긴 하거든요.

 

 

 

 

 

 

여기까지 호매실 노브랜드 할인중인 상품들 찍어보았어요^^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뽕!❤️

눌러주세요^^다음에 포스팅 할 힘이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