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코스트코 어니언베이글에 발라먹는 라스카스 크림치즈 맛최고!

amymom 2021. 3. 13. 21: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은 잘 보낸 월요일 입니다.

주말은 저도 푹 쉬었어요...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

아이들이 학교가고,짝꿍이 일터에 나가야지 저도 저만의 시간이라고 애기해야되나요?

집안일 하지만 혼자 있는게 너무 좋답니다^^주부들은 이해하실꺼라 믿어요^^

주말에 브런치로 해먹었던 후기 올리겠습니다.

 

 

 

 

 

 

코스트코 라스카스 크림치즈를 사왔어요.

짝꿍이 커피랑 함께 베이글이 발라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인상을 찌푸렸어요.

집에 토스트 재료들이 남아 있었거든요.😂

크림치즈 먹고 싶어 하는 표정이라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라스카스 크림치즈를 함께 먹을 베이글을 미리 먼저 오븐에 4분정도 돌렸어요.

저희 집에서 쓰는 미니 오븐기라서 각자의 오븐기에 맞춰서  돌려서 먹으면 됩니다.

오븐이 없다 반 잘라서 후라이팬에 구워도 되겠죠?^^헤헤

 

 

 

 

 

 

어니언 베이글을 반자르고 코스트코에서 사온 라스카스 크림치즈를 담았어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서 크림치즈가 딱딱해요.

미리 10분에 꺼내 놓으면 바르기 쉬울꺼예요!

 

 

 

 

 

 

반쪽을 발랐는 모습이예요.

이때까지만 해도 저는 영~~ 집에 재료 있는데 사온 짝꿍이조금 못마땅했는데요~~

짝꿍이 한 입 먼저 먹어보라 내밀길래 먹었는데..

음~~커피숍에서 판매하는 그빵...이거..같네~~~

맛이 얼마나 맛나던지...크림치즈랑 베이글  짝이군요..

어니언 베이글이라서 양파향이 나면서 오븐에 넣어 밖은 딱딱한 느낌이지만 안은 쫀득함이 살아있어요

그래서 식감이 좋더라구요.

 

 

 

 

 

 

코스트코 라스카스 크림치즈 36개 들었고 가격은 11,290이예요.

하나당 가격이 314원 가격입니다.

가성비는 좋은거 같아요.

밖에 외출할때 어니언 베이글과 크림치즈만 준비된다면~

부담없는 나들이 가도 되겠어요.

저도 다음에 준비해서 나가 볼래요!!

맛난건 아이들이 더  잘알아요.

아이들 간식으로 준비해도 좋을꺼 같아요!

728x90
반응형